• 최종편집 2024-03-26(화)
 
부산북부교육지원청,‘북부人의 청렴 콘테스트’결과 발표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부산광역시북부교육지원청은 지난 6월 16일부터 7월 2일까지 관내 공립 유치원과 공·사립 초·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북부人의 청렴 콘테스트’ 공모 결과를 14일 발표했다.

북부교육지원청은 이번 공모에 출품된 ‘청렴 캐릭터’ 21점과 ‘청렴 캘리그라피’ 16점, ‘청렴사진’ 4점 등 총 41점의 작품 중 영역별 3점씩 총 9점을 우수작품으로 선정했다.

이 가운데 ‘청렴 캐릭터’부문에서는 남명초등학교 박두일 교감의 ‘약속이’ 최우수로 선정됐다. 이 작품은 청렴을 실천하고 약속하자는 손모양의 얼굴로 만들어졌다.

‘청렴 캘리그라피’ 부문에서는 대사초등학교 김은령 교장의 ‘슬기로운 청렴생활 작은 것부터! 나부터!’가 최우수로, ‘청렴 사진’부문에서는 명지유치원 임승희 원감의 ‘나가야 산다, 부정부패 대탈출’이 최우수로 각각 선정됐다.

북부교육지원청은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작품을 교육지원청 고객지원실 앞에서 2주간 전시하는 등 각종 청렴 관련 홍보 시 활용할 예정이다.

정현수 북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이번 청렴 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 주신 북부교육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렴한 북부교육을 위해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3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북부교육지원청,‘북부人의 청렴 콘테스트’결과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