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2-25(화)
 
울산 중구청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울산 중구가 혁신클러스터 부지 내 입주기업 32개사에 2분기 지원금을 지급했다고 9일 밝혔다.

중구는 지난 1분기 혁신도시 입주기업 30개사를 선정해 입주 보조금 4천만 원을 지원했다.

이어서 이번 2분기에는 6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지원 접수를 하여, 7월 5일 지원기업 32개사를 최종 선정해 입주 보조금 4천6백만 원을 지급했다.

이번 사업은 혁신도시 산‧학‧연 클러스터 부지 내 기업 등의 입주(이전)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지원 대상은 혁신도시 클러스터 부지 내에 사무공간을 임차하거나 직접 분양받아 입주한 지 3년이 지나지 않은 기업, 대학, 연구소다.

울산 중구는 분기별로 신청 접수 및 평가를 통해 지원기업을 선정해 임차료와 분양 대출 이자를 최대 80%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중구는 4차 산업기반 맞춤형 중소기업 지원사업,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지원사업, 혁신기업 지식 재산권·인증 지원사업 등 기술 강소기업 육성·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차질 없이 진행하고 있다.

박태완 구청장은“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비해 지식·기술·서비스 기반 산업진흥 계획을 수립하는 등 기술 강소기업 유치 및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기술집약적 고부가가치 중소기업 지원을 통해 미래 지식기반산업 중심의 기업도시로 변화해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8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구, 혁신도시 클러스터 입주기업 입주 보조금 지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