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뮤지컬 '더모먼트'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뮤지컬 '더모먼트' (㈜홍컴퍼니 제작, 프로듀서 홍승희)가 지난 12월 14일 개막해 순항 중이다.

겨울의 아련한 감성과 어울리는 이미지로 개막 전부터 많은 관객의 관심을 받아온 뮤지컬 '더모먼트'는 눈이 내리는 한겨울, 시간이 멈춘 산장에 갇힌 세 남자가 맞닥뜨린 운명을 바꾸는 순간의 사건을 웃음과 감성으로 풀어낸 창작 뮤지컬이다.

사랑하는 연인을 찾아 도착한 산장에서 마주하게 된 세 남자는 의문의 노트와 그에 관련된 비밀을 밝혀내며, 시간을 넘어 운명마저 넘어서는 여정을 이어간다.

첫 공연부터 연달아 호평을 받으며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더모먼트'의 관객들은 “한마디로 웃음과 감동을 다 잡은 공연”, “계절감 딱 맞는 겨울 산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애틋함이 생생하게 느껴져 전달되었던 뮤지컬”, “코믹 추리 스릴러 힐링까지 모두 담겨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라며 작품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시간이 멈추고 조금씩 모든 것이 사라지기 시작하는 숲 속, 그리고 그 곳의 오래된 산장에 실제로 들어선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무대 디자인과 소극장의 공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배경의 깊이감을 더해주는 효과적인 조명, 그리고 작품의 감성적인 무드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스노우 효과 등 관람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는 무대 미술을 구현했다는 평이다.

또한, 바이올린과 건반으로 구성된 2인조 라이브 밴드만으로도 드라마를 가득 채우는 음악과, 끈끈한 팀워크와 넘치는 에너지로 매 회 지루할 틈 없이 유쾌하게 작품을 끌어가는 배우들의 열연 역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이다.

양자역학과 다중우주론을 기반으로 하는 뮤지컬 '더모먼트'는 이전 시즌에 비해 관객들이 더 쉽고,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수정, 보완하여 과학적인 배경 지식 없이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무한한 우주에 놓인 우리의 선택이 만드는 ‘운명’, 그리고 운명마저 넘어서는 ‘사랑’을 전하는 작품의 의미를 더욱 깊이있게 전하고 있다.

한 사람의 인생을 바꿔 놓는 운명적인 순간을 담은 뮤지컬 '더모먼트'는 12월 14일부터 2022년 3월 6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82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뮤지컬 '더모먼트', 호평 속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