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재단법인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강태선)는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6월 29일 13시 30분 원주시산림조합 회의실에서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협의회장 조두형)와 협력 회의를 개최했다.

협력 회의에는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 기획조정본부장과 산림조합중앙회 강원지역본부장 및 강원도내 15개 산림조합장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산림엑스포 성공을 위한 의견을 주고 받았다.

박용식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그간의 산림엑스포 추진경과를 지역산림조합장에게 설명하고, “산림엑스포 개최로 임업인의 소득향상과 더불어 산림산업이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 산림조합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요청했다.

조두형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장은 강원도에서 세계 최초의 산림엑스포가 개최됨을 임업인으로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대규모 국제행사인 만큼 성공 개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와 강원지역산림조합장협의회는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 행사의 원활한 준비 및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상호기관 간 긴밀한 업무협력·지원 체계 구축을 위한 실무협의를 계기로 추후 업무협약(MOU)을 체결할 예정이다.

한편,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라는 주제로, 2022년 5월 4일부터 6월 5일까지 33일간 일정으로 고성군 토성면에 위치한 세계잼버리수련장과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4개 시 · 군인 고성, 속초, 인제, 양양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펼쳐진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92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 회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