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영화 '수색자'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올가을 최고의 웰메이드 밀리터리 스릴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수색자'의 송창의가 개봉일인 9월 29일 오후 6시 30분 SBS 러브FM '허지웅쇼'에 전격 출연한다.

'수색자'는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의 주역 송창의가 개봉을 기념해 내일 오후 6시 30분 SBS 러브FM '허지웅쇼'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모두가 기피하는 군납 비리를 파헤치다 윗선 실세에 찍힌 만년 대위이자 DMZ의 수상함을 감지한 조사관 ‘강성구’로 완벽 변신한 송창의는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는 물론,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허지웅과의 유쾌한 티키타카 입담을 펼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청취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디오는 '수색자'의 개봉을 맞이하여 영화에 대한 숨겨진 모든 비하인드스토리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송창의가 직접 전하는 '수색자'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29일 오후 6시 30분 SBS 러브FM '허지웅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수색자'는 “강렬한 서스펜스로 관객을 끌어들인다”라는 국내 언론의 호평을 얻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통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죽음의 수색 작전을 그린 2021년 단 하나의 웰메이드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는 9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41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수색자' 송창의, '허지웅쇼' 전격 출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