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는 홍보조형물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문화엑스포(이사장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주엑스포대공원 정문광장에 들어설 홍보조형물에 대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 홍보조형물이 세워질 정문 광장의 야간 전경.jpg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올해 명칭변경과 콘텐츠 혁신에 맞춰 관광객에게 친근하고 인상을 제공하고 정문광장에서 포토존의 역할을 수행할 새로운 홍보조형물 설치를 추진한다.

관광객의 눈높이로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홍보조형물을 설치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에 소재한 모든 대학의 학부생 및 대학원생이면 참가가 가능하다. 접수는 다음달 12일부터 16일까지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 및 대학원생은 신청서와 작품 디자인 등 필요서류를 해당 기간 내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접수된 작품 가운데 최우수상(1), 우수상(1), 장려상(2) 등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작품 선정 기준은 출품된 디자인이 문화엑스포의 상징성을 담고 있는가’, ‘경주엑스포대공원 홍보 및 관광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가’, ‘대중의 흥미를 유발하고 예술성을 갖추고 있는가등이다.

상금은 전체 500만원 규모로 각각 최우수상 3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각 50만원이다. 최종수상자는 5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6월 작품이 설치될 예정이다.

김영철 기자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73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주엑스포, 홍보조형물 디자인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