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11일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수 시장에서의 수익성 강화 결의를 위한 ‘2021 e-네트워크 컨벤션행사를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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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르노삼성자동차 네트워크 컨벤션은 영업 현장의 임직원 및 협력사에 대한 노고와 지난해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매년 마련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도미닉 시뇨라 사장,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 등 30여명이 스튜디오에 참석해 화상 회의로 접속한 전국 영업 현장 인력들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만나는 형태로 진행됐다. 특히 비대면 온라인 행사의 장점을 십분 활용해 현장의 궁금증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운영되었다. 르노삼성자동차 도미닉 시뇨라 사장은 이 자리에서 회사의 미래는 영업마케팅본부에 달려 있으며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전사 모든 본부가 최선을 다해 이를 지원할 것이라며, “여러분이 가진 열정과 에너지를 잃지 말고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영업마케팅본부는 보다 민첩한 조직으로 거듭나며 생존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 “품질 안정화와 함께 지역본부 중심의 효율적인 현장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신차를 판매한 ‘RSM 판매 TOP 10’으로 성수사업소의 전형선마스터, 김제대리점 이상훈마스터, 침산지점 조희자슈페리어, 강남대리점 이강준프로, 시화대리점 이경애엑스퍼트, 동대문대리점 박진경마스터, 율량지점 신동열마스터, 수완지점 방성현슈페리어, 하단대리점 김동현슈페리어, 대전중부대리점 김철프로가 선정되었다. 또한, 최우수 지역본부는 직영1본부가 수상했으며, 판매볼륨 및 목표달성율 우수거점으로 성수사업소2관왕을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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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바이벌 플랜의 성공과 영업 효율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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