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코로나19 감안, 차분하고 조용하게 뜻 기려

 

인간의 잠재력은 무한하다. 이 무한한 인간의 잠재력은 누구에게나 무한한 가능성을 약속하고 있는 것이다. 목표에 대한 신념이 투철하고 이에 상응한 노력만 쏟아 부으면 누구라도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

매일 매일이 발전 그 자체라야 한다. 어제와 같은 오늘, 오늘과 같은 내일은 정지가 아니라 후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한 걸음 두 걸음 씩이라도 우리는 매일 발전해야 한다.”

모험이 없으면 큰 발전도 없다. 세상일에는 공짜로 얻어지는 성과란 절대로 없다.”

사람은 의식주를 얼마나 잘 갖추고 얼마나 잘 누리고 사느냐가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많은 사람한테 얼마나 좋은 영향을 끼치면서 사느냐가 중요하다고 나는 생각한다.” [아산 정주영 주요 어록]

 

1-1 아산 정주영 흉상 계동사옥 본관 이전 설치.jpg

아산 정주영 20주기 추모위원회(위원장 이홍구, 이하 추모위원회)18청년 정주영, 시대를 하다라는 주제로 아산 20주기 추모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산 20주기를 기리기 위해 추모 사진전, 온라인 사진전, 추모집 영원의 목소리배포 등과 함께 아산의 흉상도 현대차그룹 계동사옥 본관에 설치된다.

추모 행사는 굳센 의지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상식을 깨뜨린 영원한 청년 아산의 삶과 발자취를 통해 이 시대 청년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주고, 이들의 열정과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해 대규모 인원이 모이는 행사를 지양하고, 다양한 세대들과의 진정성 있는 공감에 중점을 뒀다.

아산 정주영 20주기 추모 사진전322일부터 42일까지 현대차그룹 계동사옥 로비에서 열린다.

아산의 5가지 대표 정신인 도전 창의 혁신 나눔 소통에 맞춰 사진, 다큐멘터리 영상, 유물, 어록을 디지털 액자 등을 활용해 전시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957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년 정주영, 시대를 通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