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우리동네 사진 및 수기공모전 안내문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강릉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왕종배, 김한근)는 지역사회복지에 대한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기 위하여 「2021 우리동네 사진 및 수기 공모전」을 8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공모전은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우리동네 이웃을 위해 필요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시설⋅기관⋅단체들의 활동 모습을 홍보하기 위해 2018년 사진공모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는 수기 공모전을 추가하였다.

올해 공모전 주제는 「코로나19 극복! 강릉 돌봄 Story」로 코로나19로 인한 돌봄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한 현장의 노력과 관련 업무 종사자분들의 노고가 담긴 모습, 시민들이 경험하고 느낀 돌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응모 대상은 사진의 경우 사회보장서비스 제공 시설⋅기관⋅단체 등이며, 수기는 강릉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마감일은 9월 15일(수)까지이며 이후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하고, 수상작은 책, 영상 등으로 제작하여 돌봄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되새기는 홍보, 전시 캠페인 등에서 공익 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660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로나19 극복! 강릉 돌봄 Story 2021 '우리동네 사진 및 수기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