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부평구의회 정고만 도시환경위원장,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수상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부평구의회는 정고만(부평2·5·6, 부개1, 일신동) 도시환경위원장이 지난 1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지방의정발전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은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와 사회 발전에 일조해 온 인물을 발굴하고 시상하기 위한 것으로,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조직위원회와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연합회 등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행사이다.

정고만 의원은 지난 1년 동안 제8대 후반기 부평구의회 도시환경위원장을 맡아 구민의 대변자로써 지역의 경제, 환경, 도시 관리, 안전, 보건 등 다방면에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고만 의원은 “맡은 바를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노력했을 뿐인데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직접 발로 뛰고 눈으로 확인하는 현장 의정을 펼쳐 지역 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80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평구의회 정고만 도시환경위원장,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