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6(화)
 
강릉시청 전경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강릉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결혼·임신·출산·육아 등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남성의 육아 참여 문화 확산 및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 「가족 사랑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강릉시가 주최하고 강릉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가족 사랑’을 주제로 하여 시민들이 제출한 사진으로 사진전을 개최하고, 시민 투표로 당선작을 선정하여 상금 및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시에서는 지난 4월 20일(화)부터 5월 9일(일)까지 시민들에게 사진을 접수받아 1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30점을 선정 완료하였으며, 오는 29일, 30일 10시부터 17시까지 월화거리에서 전시회를 개최하여 최종 당선작 15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투표를 희망하는 관람객은 현장에 설치될 안내부스에서 투표 스티커를 받아 사진에 붙이면 되며, 투표를 완료한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시상은 당선작으로 선정된 15명에게는 시상금 20만 원 및 액자를, 나머지 입상작으로 선정된 15명에게는 액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영란 여성청소년가족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이번 가족사랑 사진 공모전을 통해 가족과 소통하며 소중함을 더욱 일깨우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가족 내 양성평등 실현에도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니,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01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릉시, 아이가 있어 행복한 '가족 사랑 사진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