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8(월)
 
배우 윤아정
[법률검찰신문,경찰타임즈] 배우 윤아정이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을 통해 오래간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다.

올봄 새로이 선보일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극본 원영옥/연출 이민수)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이다.

윤아정은 극중 우지환(서하준 분)의 누나 우민영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우민영은 연인의 갑작스런 이별통보와 엄마의 실종을 동시에 겪는 파란만장한 운명의 주인공이다. 굴곡진 인생의 한 가운데서 소중한 사람을 위해 중대한 결심을 하는 인물이다.

윤아정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출연 소식과 함께 대본을 들고 있는 활짝 미소짓는 윤아정의 모습을 공개했다. 조막만한 얼굴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변함없는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5년차 배우에 들어선 윤아정은 드라마 ‘노란 복수초’, ‘백년의 유산’, ‘기황후’, ‘유혹’, ‘장미빛 연인들’, ‘당신은 너무합니다’, ‘바람과 구름과 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달이 뜨는 강’에서는 유쾌하고 코믹한 모습까지 찰떡으로 소화, 도회적인 모습부터 오지랖 넓은 아낙네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매 작품마다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윤아정이 ‘비밀의 집’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윤아정이 출연하는 '비밀의 집'은 2022년 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39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윤아정, MBC ‘비밀의 집’ 특별출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